큐팡, 2일부터 프리오픈베타테스트 실시
2008.06.02 15:02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온네트는 캐주얼 TPS 게임 큐팡(http://www.qpang.co.kr)이 6월 2일 오후 3시부터 3일간 사전 프리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리오픈베타테스트에서 `큐팡`은 클로즈베타테스트를 통해 공개했던 내용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컨텐츠와 게임 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국내 유저들에게 최적화된 다양한 컨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했으며, 튜토리얼 추가, UI 개편, 스킬카드 사용법 개편 등 유저들이 더욱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한 장치들을 추가했다. 또한 해외 서비스를 통해 충분히 검증 받은 서버 안정성을 국내에서 최종적으로 테스트하게 된다.
온네트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정식 오픈 시 테스터 전용 아이템이 지급되며, 캐릭터명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간단한 미션을 통해 사전 테스터 전용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으며, 타이틀을 획득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닌텐도 위, MP3 등 다양한 경품도 주어질 예정이다.
`큐팡`의 개발을 총괄해온 온네트 게임사업본부 김필주 실장은 “기존 FPS 게임의 타격감, 게임에 반전 요소를 주는 스킬 카드 시스템이 만들어 내는 큐팡만의 게임 플레이는 전 연령층 유저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큐팡`은 현재 미국, 홍콩, 대만, 베네룩스3국 등에서 안정적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더 많은 국가와 계약을 진행 중에 있다.
이번 테스트는 `큐팡` 웹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큐팡` 공식 홈페이지(http://www.qp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팡은 이번 사전 공개 테스트를 완료한 후 오픈베타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9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