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팡, 2일부터 프리오픈베타테스트 실시
2008.06.02 15:02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온네트는 캐주얼 TPS 게임 큐팡(http://www.qpang.co.kr)이 6월 2일 오후 3시부터 3일간 사전 프리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리오픈베타테스트에서 `큐팡`은 클로즈베타테스트를 통해 공개했던 내용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컨텐츠와 게임 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국내 유저들에게 최적화된 다양한 컨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했으며, 튜토리얼 추가, UI 개편, 스킬카드 사용법 개편 등 유저들이 더욱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한 장치들을 추가했다. 또한 해외 서비스를 통해 충분히 검증 받은 서버 안정성을 국내에서 최종적으로 테스트하게 된다.
온네트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정식 오픈 시 테스터 전용 아이템이 지급되며, 캐릭터명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간단한 미션을 통해 사전 테스터 전용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으며, 타이틀을 획득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닌텐도 위, MP3 등 다양한 경품도 주어질 예정이다.
`큐팡`의 개발을 총괄해온 온네트 게임사업본부 김필주 실장은 “기존 FPS 게임의 타격감, 게임에 반전 요소를 주는 스킬 카드 시스템이 만들어 내는 큐팡만의 게임 플레이는 전 연령층 유저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큐팡`은 현재 미국, 홍콩, 대만, 베네룩스3국 등에서 안정적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더 많은 국가와 계약을 진행 중에 있다.
이번 테스트는 `큐팡` 웹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큐팡` 공식 홈페이지(http://www.qp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팡은 이번 사전 공개 테스트를 완료한 후 오픈베타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