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더싸커 토너먼트 테스트 실시, 가입만하면 즐길 수 있다
2008.06.09 12:01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온라인축구 게임 `포더싸커`의 토너먼트 테스트가 6월 9일부터 6월 2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이번 테스트는 `포더싸커`에 가입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에서 가장 주목 받는 기능은 클럽 기능. 클럽은 웹에서 생성, 가입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는 가입된 클럽 정보가 표시된다. 클럽가입자를 위한 토너먼트를 이번 연습 채널 오픈 기간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기존과 다른 모습의 시원한 신규 경기장 (사막, 남극, 섬) 추가되고, 공의 물리적인 움직임이 사실감 있게 제공되며 오프사이드와 패널티 킥 등 3차 CBT에 빠졌던 룰이 모두 구현되는 등 더욱 실감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또 콘솔유저와 빠른 게임을 원하는 유저들을 고려한 조이패드와 다이렉트 패스 키 기능도 추가된다. 레벨 제한, UI 변경,캐릭터 커스터마이즈 등 많은 컨텐츠가 추가되어 `포더싸커`를 좀더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기존의 3차 CBT에 비교한다면 좀더 완성형에 가까운 모습이다. `포더싸커` 측은 테스트 기간 중 일반 회원,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부터 토너먼트까지 7개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포더싸커`의 이태양 개발 이사는 “테스트인 만큼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며 “하루가 다르게 완성도를 높여가는, 노력하는 포더싸커가 되겠다” 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