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걸삼국지, 신규서버 오픈하며 쾌속질주
2012.02.29 17:46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쾌걸삼국지 전투 스크린샷
엔틱게임월드는 자사의 게임포털 ‘TNT Game’을 통해 서비스중인 웹RPG `쾌걸삼국지`의
신규 서버를 오픈 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3일 정식서비스를 실시한 `쾌걸삼국지`는 삼국지의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개성넘치는 SD풍 캐릭터들 간의 전투 액션을 화려하게 강조하며 기존 삼국지와 다르게 유쾌하게 재해석했다.
게다가 삼국지류 웹게임의 전유물인 ‘영토확장’이라는 편견을 깨고, 캐릭터 성장이란 RPG 요소를 중심으로 농작, 전마 사육, 해상약탈 등 시뮬레이션 콘텐츠를 다양하게 탑재해 온라인게임을 능가한다는 평이 주를 이뤘다. 이에 오픈 첫날부터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며 게임 이용량이 꾸준히 증가하자 7일만에 ‘지장’ 서버를 새롭게 오픈 하는 등 서비스 초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월 29일부터 3월 6일까지 모든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게임머니와 경험치 상자인 ‘쾌걸상자’, 명장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병부’ 아이템 등 황금 구매에 따라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23일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캐릭터 25레벨 달성만 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디지털카메라, 무선비행기, 게임캐쉬 지급 이벤트와 관직랭킹 ‘Top 20’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쾌걸삼국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sam.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2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3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4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5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6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7
모바일 이어 스위치에도, 팰월드 유사게임 '팰랜드' 등장
-
8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9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10
전우치 기반 넥슨 AAA급 신작 '우치 더 웨이페어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