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걸삼국지, 신규서버 오픈하며 쾌속질주
2012.02.29 17:46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쾌걸삼국지 전투 스크린샷
엔틱게임월드는 자사의 게임포털 ‘TNT Game’을 통해 서비스중인 웹RPG `쾌걸삼국지`의
신규 서버를 오픈 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3일 정식서비스를 실시한 `쾌걸삼국지`는 삼국지의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개성넘치는 SD풍 캐릭터들 간의 전투 액션을 화려하게 강조하며 기존 삼국지와 다르게 유쾌하게 재해석했다.
게다가 삼국지류 웹게임의 전유물인 ‘영토확장’이라는 편견을 깨고, 캐릭터 성장이란 RPG 요소를 중심으로 농작, 전마 사육, 해상약탈 등 시뮬레이션 콘텐츠를 다양하게 탑재해 온라인게임을 능가한다는 평이 주를 이뤘다. 이에 오픈 첫날부터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며 게임 이용량이 꾸준히 증가하자 7일만에 ‘지장’ 서버를 새롭게 오픈 하는 등 서비스 초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월 29일부터 3월 6일까지 모든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게임머니와 경험치 상자인 ‘쾌걸상자’, 명장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병부’ 아이템 등 황금 구매에 따라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23일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캐릭터 25레벨 달성만 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디지털카메라, 무선비행기, 게임캐쉬 지급 이벤트와 관직랭킹 ‘Top 20’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쾌걸삼국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sam.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