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마스터, 아기 변신 갑옷 아이템 업데이트
2008.06.26 17:55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시드시코리아가 서비스하는 ‘믹스마스터’ 온라인이 신규 아이템 ‘아기 변신 갑옷’ 5종과 ‘에릭서’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아기 변신 갑옷’ 아이템은 기존의 덩치가 큰 몬스터 변신 갑옷을 유저의 성향에 맞추어 귀엽고 앙증맞은 아기형태로 변형한 것. ‘아기 변신 갑옷’은 총 5종류로 착용하면 각각 스톤골램, 화강시, 흑강시, 파이어듀크, 타샤벨 등의 몬스터 모습으로 캐릭터를 변신시킬 수 있다. 변신 후 모습은 귀여운 몬스터형태이지만 착용시 회피력, 추가MP 등의 옵션은 기존의 변신갑옷과 같다. ‘에릭서’ 2종 아이템은 기존의 포인트 단위로 HP 및 MP를 회복시켜 주던 포션 아이템의 단점을 보완, 사용 시 캐릭터의 HP/MP 최대량에 관계 없이 모두 회복시켜 주는 레어 아이템이다.
‘믹스마스터’는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광랩을 위하여’ 이벤트는 이번이 네 번째 진행으로 6월 27일(금)~6월 29일(일)까지 각 요일 별로 오후 12시 ~ 밤 10시까지(금요일은 오후 15시 ~ 밤 9시) 각각 경험치 획득 2배, 코어 드랍률 2배가 모든 서버에 적용된다.
또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투명망토’를 착용한 GM이 몰래 다가와 매일 18명에게 악마계열 헨치 ‘날쌘 뉴 오르데빌’을 상품으로 지급하는 ‘접속만 해도 헨치가 펑펑’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업데이트와 관련된 ‘믹스마스터’의 새로운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mixmas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