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트라이앵글 파티’ 이벤트 실시
2008.06.26 18:56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넥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http://elsword.nexon.com)’에서 26일부터 ‘트라이앵글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6일까지 엘소드 기존 게이머와 신규 가입 게이머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이벤트 수행 조건을 달성 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트라이앵글 파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게이머 2명을 엘소드 신규 회원으로 가입시키면 되며, 해당 신규 회원 2명의 캐릭터 레벨이 10에 이르면 3명 모두에게 ‘파티큐브A’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파티큐브A’에는 ‘무기 강화석’ 3개, ‘방어구 강화석’ 3개, ‘마법석’ 3개, ‘트라이앵글 액세서리 아이템’ 등의 게임아이템이 들어있다.
또한 자신이 회원으로 가입시킨 2명의 게이머가 각각 이번 이벤트에 참가해 이벤트 수행 조건인 ‘2명의 신규 회원 모집’, ‘레벨 10 도달’을 달성할 경우 ‘파티큐브A’와 함께 ‘파티큐브B’도 지급된다. ‘파티큐브B’에는 ‘무기 강화석’ 3개, ‘방어구 강화석’ 3개, ‘마법석’ 3개, ‘고급 마법석’ 3개, ‘트리플 트라이앵글 액세서리 아이템’ 등이 들어있다.
한편 넥슨은 엘소드 ‘ACT3 전야 이벤트’도 금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올 7월 중 도입될 엘소드의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ACT3’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7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매일 12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요일별로 ‘포션 세트’, ‘마법 세트’, ‘강화석 세트’, ‘액세서리 아이템’, ‘경험치 15% 추가 메달’, ‘근성 포션’, ‘부활석’, ‘부활석 리필 수 추가 아이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토요일, 일요일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할 경우 ‘경험치 2배’와 ‘근성도 무제한’의 혜택도 제공된다.
|
많이 본 뉴스
-
1
'인디게임계의 GTA' 실크송 피해 대거 출시 연기
-
2
‘품절 대란’ 블루아카 카드, 예약 생산으로 되팔이 막는다
-
3
팀 스위니 에픽 대표 “에피드게임즈에 소송 의사 없다”
-
4
[오늘의 스팀] 실크송 대비, 할로우 나이트 역대 최대 동접
-
5
[인디言] 스타듀 밸리와 센과 치히로의 만남, 괴물여관
-
6
[기자수첩] 탑골공원 '장기' 금지, 게이머들이 겹쳐 보인다
-
7
첫 공식 시즌 맞춰, 패스 오브 엑자일 2 나흘간 무료
-
8
태양의 여신 아로나, 블루아카 한정판 바이시클 카드
-
9
돌아온 초토화 봇,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3 업데이트
-
10
[오늘의 스팀] 동접 4배 증가, 데드록 신규 캐릭터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