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우당탕탕 대청소’ 3차 클로즈베타테스터 모집
2008.07.03 13:47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넥슨은 ‘로두마니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개념 흡입 액션 게임 ‘우당탕탕 대청소(Trash Buster, 이하 대청소)’의 3차 테스트를 7월 10일부터 실시한다.
게임포털 ‘넥슨(http://www.nexon.com)’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이번 테스트는 일주일간 16시부터(주말은 12시부터) 21시까지 진행되며, 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게이머는 7월 3일일부터 테스트 기간을 포함한 16일까지 대청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테스트 참여 후 관련 설문지를 작성한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5천원 권)를 증정한다.
‘대청소’의 이번 3차 테스트 버전에는 ‘2대2’와 ‘3대3’으로 나눠서 겨루는 ‘대전모드’가 도입되며, 대전에 필요한 ‘흡입’, ‘흡착’, ‘공중공격’, ‘방어 및 방사’ 등의 다양한 능력이 추가된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대전모드’의 전략적 재미요소 및 세분화된 대전 액션, 그리고 안정감 있는 서비스를 점검한다는 계획이다.
‘대청소’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진성건 팀장은 “물리 효과를 통해 보여지는 사실성과 캐주얼 게임으로서의 심플함을 적절히 배합시켜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하는 게임”이라며 “대전모드를 통해 빠른 게임 전개에 따른 전략적 플레이 및 승부를 겨루는 직관적 재미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당탕탕 대청소’는 ‘흡입’, ‘발사’ 등 청소 액션을 사용한 신개념 흡입 액션 게임으로, 최상급 물리환경 구현을 바탕으로 오브젝트들의 현실적 움직임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