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온라인, 요새전 통해 중원의 강자를 가린다
2008.07.03 14:03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이야인터렉티브는 자사의 ‘타이탄온라인(http://titan.eyainteractive.com)’에 7월 중 요새전이 도입될 것이라 밝히며 요새전 보상에 대해 공개했다.
‘타이탄온라인’의 요새전은 무협과 판타지가 공존하는 ‘타이탄온라인’ 배경 세계관과 맞물린 대규모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다. 이로 인해 그 동안 개인간 반목 수준의 간헐적인 소규모 PvP에서 문파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 전투 양상으로 변화가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
요새전은 일반 필드 일부 지역 특정 시간대에 요새 각인석이 생성되고 이를 둘러싼 전투가 벌어지는 형식이다. 총 3곳의 요새가 존재하며 요새전은 3곳 모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기존의 공성전 시스템이 일반 필드로 옮겨져 확장된 것이라 볼 수 있다. 요새 각인석 각인에 성공한 유저는 ‘요새창고’라는 커다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요새창고의 인터페이스는 문파창고와 동일하지만 특별한 기능을 가진 창고이다. 요새창고는 요새를 점령한 개인 또는 문파장만 열 수 있으며, 물품의 보관은 불가능하고 찾기만 가능하다. |
요새창고에는 요새의 관할구역에서 드롭되는 장비아이템과 돈의 일부분이 자동으로 쌓이게 된다. 즉, 요새 관할구역에서 사냥세 개념의 커다란 보상을 받게 되는 것이다.
기존의 공성전에도 요새창고와 같은 ‘공성창고’ 보상이 새롭게 주어진다. 요새창고에서 거둬들인 보상의 일부분이 공성창고로 자동 이전되며, 요새 획득자가 요새창고에서 물건을 찾을 때 일정 확률로 공성창고로 자동 이전된다. 또한 모든 마을에서 유저와 NPC간 거래한 금액 일부분도 자동으로 공성창고로 적립된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5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6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7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8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9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
-
10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