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에이트릭스’, 야후코리아 서비스
2008.07.17 10:38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엔씨소프트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m)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 ‘에이트릭스’를 17일부터 야후! 코리아(www.yahoo.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양사는 지난 5월 엔씨소프트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 중인 내외부 캐주얼및 보드 게임 등을 야후! 코리아 게임사이트 및 야후! 꾸러기 사이트를 통해 채널링 방식으로 서비스하는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보드게임을 선보인바 있다.
‘에이트릭스’는 온라인게임 전문 개발사인 갤럭시게이트가 개발하고 엔씨소프트가 퍼블리싱하는 캐주얼 대전액션 게임으로, 지난 10일 시즌2 업데이트를 단행한 바 있다. 유저들과 대결을 즐길 수 있는 아레나 모드, 탐험을 하는 듯 다양한 장치가 숨겨져 있는 어드벤쳐 모드, 그리고 게임의 시나리오를 진행하며 퀘스트를 수행하는 퀘스트 모드로 나뉘어져 있다.
야후! 코리아 회원들은 플레이엔씨 사이트에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야후! 코리아 게임사이트와 야후! 꾸러기 사이트에서 플레이엔씨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야후! 코리아와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에이트릭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외부 업체와의 파트너쉽을 강화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
- 10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