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에이트릭스’, 야후코리아 서비스
2008.07.17 10:38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엔씨소프트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m)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 ‘에이트릭스’를 17일부터 야후! 코리아(www.yahoo.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양사는 지난 5월 엔씨소프트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 중인 내외부 캐주얼및 보드 게임 등을 야후! 코리아 게임사이트 및 야후! 꾸러기 사이트를 통해 채널링 방식으로 서비스하는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보드게임을 선보인바 있다.
‘에이트릭스’는 온라인게임 전문 개발사인 갤럭시게이트가 개발하고 엔씨소프트가 퍼블리싱하는 캐주얼 대전액션 게임으로, 지난 10일 시즌2 업데이트를 단행한 바 있다. 유저들과 대결을 즐길 수 있는 아레나 모드, 탐험을 하는 듯 다양한 장치가 숨겨져 있는 어드벤쳐 모드, 그리고 게임의 시나리오를 진행하며 퀘스트를 수행하는 퀘스트 모드로 나뉘어져 있다.
야후! 코리아 회원들은 플레이엔씨 사이트에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야후! 코리아 게임사이트와 야후! 꾸러기 사이트에서 플레이엔씨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야후! 코리아와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에이트릭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외부 업체와의 파트너쉽을 강화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