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A3리턴즈 100만 회원이벤트 `친구찾기`
2012.03.05 15:15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100만 유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A3 리턴즈`
성인 게임 ‘A3’의 후속작 ‘A3 리턴즈`가 100만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엑토즈소프트가 5일 밝혔다.
`A3 리턴즈’는 2009년 전면 무료화 선언과 함께 성인게임으로서 입지를 굳힌 정통 성인 전용 MMORPG이다.
현재까지도 ‘A3 리턴즈’ 만의 PK시스템과 분쟁시스템 그리고 주기적으로 실시하는 공성전 등으로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오랫동안 서비스 해 온 만큼 두터운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어 장수 게임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특히 30-40대 연령층이 50% 이상을 구성하고 있는 ‘A3 리턴즈’는 최대 13명 단위로만 구성 가능한 기사단으로 구성원들끼리 유대관계가 끈끈한 것이 특징이다.
‘A3 리터즈’는 그 동안 계속해서 게임 유저들간 개별적인 오프라인 모임을 활발히 진행해 오고 있으며, 토너먼트 대회 참여 시 PC방 한 곳을 대여해 구성원 모두가 한 자리에서 플레이를 진행, 또한 토너먼트 대회 후 갖는 뒤풀이 등 성인들 간에 즐길 수 있는 소소한 즐거움이 게임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이에 액토즈소프트는 ‘A3 리턴즈’를 즐기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던 휴면유저의 복귀를 환영하고 오랜만에 옛 게임을 즐김으로써 오래 전 향수를 즐길 수 있도록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A3 리턴즈’는 친구찾기 콘셉트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유저들에게 오래된 인연을 찾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관련 이벤트는 추후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공개할 예정이며, 이벤트와 함께 게임 안에서 옛 친구를 만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