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뱃암즈, `깃발탈취` 신규모드 및 신규맵 추가!
2008.07.24 20:01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넥슨이 금일 자사에서 개발한 신개념 멀티웨폰 FPS게임 ‘컴뱃암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모드와 맵 등 4가지 콘텐츠와 시스템을 추가했다.
추가되는 콘텐츠와 시스템은 신규모드 ‘깃발탈취모드’, 신규맵 ‘래틀스네이크’, ‘자유전투모드’, ‘사용장비옵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여름 시즌 FPS 유저들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깃발탈취모드(Capture the flag)’는 제한 시간 내 상대진영의 깃발을 목표개수만큼 탈취하는 게임모드로, 깃발을 탈취하는 공격 플레이와 이를 저지하는 수비 플레이가 동시에 진행돼 양 진영간 치열한 공방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군의 엄호, 깃발 탈취 후 복귀 이동 경로 선정 등 치밀한 전략플레이가 요구돼 승리 시 보다 큰 짜릿함을 맛볼 수 있다.
정글산악지대의 화학무기 제조공장이 배경인 신규맵 ‘래틀스네이크(Rattle Snake)’는 야간의 적막함과 배경건물들이 긴장감을 극대화해 유저에게 무더위 속 시원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원거리 저격 및 돌격플레이가 모두 가능하며 연막탄과 소이탄 등 보조무기의 적절한 활용이 요구된다.
또한 6가지의 아이템 제한설정을 할 수 있는 ‘사용장비옵션’이 추가돼 유저들은 방장의 설정에 따라 ‘모두사용’, ‘권총전’, ‘칼전’, ‘저격제한’, ‘폭발물 제한’, ‘백팩 제한’ 중 한가지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자신을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가 적군이 되는 서바이벌 형태의 ‘자유전투모드’가 추가돼 더욱 긴박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깃발탈취모드’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넥슨은 오는 8월6일까지 신규모드 ‘깃발탈취모드’를 플레이 해 10승을 달성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와 방수카메라를 증정하며, 깃발탈취모드의 이름을 공모해 우수작을 응모한 유저에게 아이팟과 MP3를 제공할 예정이다.
컴뱃암즈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임준혁 실장은 “이번에 업데이트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컴뱃암즈의 매력을 느끼시기 바란다”며 “지난 첫 유저 랜파티에서 공개했듯이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ombatarms.nex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2024년, 스팀에서 가장 흥행한 게임은?
- 2 미야우미어 등장, 팰월드·테라리아 컬래버 티저 공개
- 3 [숨신소] 우주 배경 서브노티카 ‘아스트로메티카’
- 4 [오늘의 스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끝없는 추락
- 5 24일까지, 위자드 오브 레전드 에픽 무료 배포한다
- 6 로망 구현! 와우에 메카 티라노사우르스 탈 것 나온다
- 7 블본 PC판 나올까? 소니, 카도카와 최대 주주 등극
- 8 에픽 스토어 '뱀파이어 서바이버' 기간 한정 무료 배포
- 9 [오늘의 스팀] 또 다시 찾아온 ‘팰월드’의 봄
- 10 '페스나 리마스터' 유저 한국어 패치 완성, 배포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