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메르 2차 CBT 개시, 서브 테스터는 계속 모집중
2008.07.31 17:45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민커뮤니케이션이 개발중인 MMORPG `메르메르` 가 7월 31일 16시부터 4일 동안 시간 제한 형태의 테스트를 진행한다.
지난 10여일 동안의 지원자들 중에서 선발된 메인 테스터들에 의해 기본적인 게임 요소에 대한 확인 우선으로 테스트가 시작되며, 8월 1일부터는 테스터로 선정되지 못한 유저들도 서브 테스터로서의 도중 참여가 가능해진다.
서브테스터는 소수로 선발된 메인테스터와 달리, 신청과 동시에 테스터 자격을 얻게 되는 형태로 진행되며, 서버의 안정성을 확인하기 위해 추가로 모집되는 것이다.
지난 1월의 1차 CBT 를 마쳤던 `메르메르` 는 그 동안 `경매` `은행` `우편` `친구` `제작` `채집` `주사위놀이` `파티매칭` `인던` 등, 예정에 따라 기능을 추가하였다. 이번 2차 CBT 에서는 추가된 기능을 중심으로 매일 최대 3가지의 이벤트 겸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기능의 확인을 거칠 예정이다.
이번 2차 CBT 에 참가하는 모든 테스터는 GM 에 의해서 진행되는 이벤트 겸 테스트에 협조하여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고, 버그와 건의를 가장 많이 제출하는 3명에게는 `8800GT 그래픽카드` 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메르메르`의 금번 테스트는 7월 31일부터 8월 3일 까지 4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테스트 페이지 (www.marmaronlin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2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3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4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5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6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7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
- 8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추억이 새록새록, 듀랑고 신작 MMO 신규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