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 시리즈, 신규 직업과 함께 여름 이벤트!
2008.08.01 15:20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 시리즈가 신규 직업을 도입 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8월 내내 진행한다.
이용자들이 새로 등장한 신규 직업 “자객(미르의 전설2)”과 “살수(미르의 전설3)”에 빠르게 적응하고 다른 직업 군과 즐겁게 협업 플레이 하기 위한 신 직업 런칭 이벤트와 여름 이벤트가 그것이다.
`미르의 전설2`에서는 신규 직업인 “자객” 캐릭터를 생성 한 후, 성장 하는 동안 레벨에 따라 다양한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는 “자객의 비밀을 밝혀라” 이벤트가 제공되며,
“미르2 여름나기 업앤다운 이벤트”를 통해서는 8월 20일까지 무공과 30억의 밀전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광석 가격도 대폭 할인되고, 주말에는 경험치 획득율이 상승하기 때문에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미르의 전설3`에서도 역시 신규캐릭터를 생성하고 키우는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도록 “살수 기념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일정 레벨이 되면 아이템이 쏟아지고, 살수가 들어간 그룹에는 경험치가 20% 상승되며, 살수만을 위한 특별 아이템 “살수보령수”도 선보인다.
또 `미르의 전설3`에서는 여름 이벤트로 “쿨 섬머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매주 주말마다 경험치가 대폭 상승하며 ‘운영자’ ‘개발자’ 이름의 몬스터들을 잡게 되면 연환, 용마환 등 희귀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한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이용자들의 플레이 시간과 성향을 연구해 `미르의 전설`을 아껴주시는 분들이 게임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미르의 전설` 시리즈는 지난 수요일 신규직업 등장 이후 동시 접속자 수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2.co.kr/ www.mir3.co.kr)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8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