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캣에선 친구가 많으면 선물이 팡팡 터진다!
2008.08.01 15:28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CJ인터넷이 서비스하는 온라인패션라이프게임 `바닐라캣`이 친목 커뮤니티인 ‘팸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닐라캣` ‘팸 시스템’의 ‘팸’은 가족이란 뜻의 패밀리를 의미하는 것으로, 아기자기하고 유저간의 친밀도가 높은 게임의 특성을 반영해 좀 더 경쾌한 느낌의 줄임말 팸으로 명명한 것.
특히, 채팅은 물론 동시에 같은 동영상 등을 관람할 있는 팸 전용 공간을 제공, 기존 친목 도모 시스템이나 커뮤니티들과 달리 차별화된 방식을 도입해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처럼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8월 14일까지 ‘팸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팸에 가입만 해도 예쁜 특별 기념 티셔츠가 지급되며, 3종 중에서 1종을 택일할 수 있다. 또, 20명 이상의 팸원을 모아 팸을 만들면 팸장에게 5,000골드, 스타 팬클럽용 팸을 만들어 운영하면 7,000 골드가 운영금으로 지원된다.
팬클럽용 팸의 경우, 20대 이상 전용 팸으로 만들면 5,000골드를 추가 지급한다. 팸 가입방법은 `바닐라캣` 게임내 버스정류장에서 팸NPC를 클릭해 신청하면 되고, 이밖에도 8월 1일부터 7일까지 아르바이트 구슬이 2배 제공될 예정이다.
CJ인터넷은 “이번 이벤트는 ‘팸 시스템’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하는 차원임과 동시에 여름을 맞아 친구들과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바닐라캣` 홈페이지(http://www.vanillacat.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스타듀 밸리’ 모바일 버전, 비밀리에 멀티 모드 추가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6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7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설마 또 리포지드? 워크래프트 2 리마스터 유출
- 10 굿즈 수집과 시연 다 잡는 지스타 2024 관람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