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대만서 CBT 실시
2008.08.06 17:31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예당온라인과 게임하이의 대만 합작법인인 넷파워가 본격적인 대만 온라인게임 시장 공략에 나섰다.
넷파워는 예당온라인(www.ydonline.co.kr)과 게임하이(www.gamehi.net)가 대만에 공동 설립한 현지 합작법인으로 오늘(6일)부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대만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시작했다.
오는 22일까지 총 15만명 규모로 이뤄지는 이번 클로즈베타테스트는 넷파워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사이트 게임몬(www.gamon.net)을 통해 진행된다.
‘서든어택’은 클로즈베타테스트 첫날 오픈하자 마자 동접이 만명을 넘어섰으며, 오픈한 서버가 금새 수용 가능한 인원을 넘어서서 지속적으로 서버를 늘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대만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하이의 FPS게임 ‘서든어택’은 국내 온라인게임 순위에서 90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게임이다. 넷파워는 ‘서든어택’이 국내에서 보여준 인기를 감안해 대만에서도 온라인 FPS게임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든어택’은 클로즈베타테스트 후 오는 25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넷파워는 예당온라인의 비행슈팅게임 ‘에이스온라인’과 MMORPG ‘프리스톤테일2’, 게임하이의 레이싱 게임 ‘고고씽’ 등 차기작들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예당온라인과 게임하이는 양사의 인기 게임 콘텐츠와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중화권인 대만 시장에 대한 성공을 자신하고 있으며, 대만 진출 첫해부터 지분법 평가이익 및 게임 로열티 등 수익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서든어택` 대만 홈페이지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7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8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
-
9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10
코지마 히데오의 데스 스트랜딩 2 마동석 섭외 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