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전국 500개 PC방에서 게릴라 이벤트 실시
2008.08.12 18:45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넥슨은 전국의 500개 PC방을 방문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의 좀비모드의 체험을 유도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게릴라 이벤트는 사전에 참가를 신청한 전국 500개 PC방을 대상으로 대규모로 실시되며, 오는 24일까지 3주간 매주 금요일~일요일(오후 4시~오후9시 사이)에 도우미가 방문해 유저들에게 ‘좀비모드’의 체험을 유도하게 된다.
넥슨은 좀비모드의 체험에 참가한 유저 가운데 각 매장당 가장 점수가 높은 유저 세 명씩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총 1500명)하며,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간식’, ‘카스 온라인 휴대폰 줄’, ‘카스 온라인 포인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PC방에서 배포한 쿠폰을 게임 내에서 등록한 유저 중 세 명을 추첨해 ‘기프트카드’ 10만원 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좀비모드’는 온라인 FPS게임에 최초로 선보인 술래잡기 방식의 이색 게임모드로, 지난 달 10일 업데이트 된 후 주요 게임 순위 사이트 10위 이내 진입, 사이트 순 방문자수(UV) 6배 증가, 신규가입자 수 5배 증가 등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참여 가능한 PC방 및 자세한 행사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4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5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6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7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8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9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
-
10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