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에어온라인, 유럽게이머 향해 섹시 댄스 유혹
2008.08.19 11:49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다날엔터테인먼트(대표 박성찬)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3D 온라인 댄스 게임 ‘온에어온라인’이 독일의 게임 업체 에이스(Advanced Cyber Entertainment GmbH 대표 김동승)를 통해 독일 라이프찌히에서 열리는 게임산업 전문박람회 ‘게임컨벤션2008(Game Convention 이하, GC)’ 행사에 20일~24일까지 참여한다고 밝혔다.
‘댄싱 슈퍼 스타’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유럽 게어머들과 첫 만남을 갖게 된 ‘온에어온라인’은 GC행사기간 동안 체험PC가 마련된 독립 부스를 운영하고 음악과 댄스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3D 온라인 댄스 게임 매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이벤트 무대에서는 `온에어온라인`의 8등신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미녀들의 댄스’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독일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최신음악에 맞추어 게임캐릭터와 미녀 댄서들이 마치 ‘댄스 배틀’을 겨루는 분위기를 연출하여 `온에어온라인`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
ACE의 김동승 대표는 “세계게임시장에서 중요한 게임쇼로 성장하고 있는 게임컨벤션을 통해 온에어온라인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현지 관람객들의 반응이 무척 기대된다”며 “100% 현지화된 버전은 아니지만 쉬운 조작법과 친근한 음악 덕분에 게임을 미리 체험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다날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들은 이번 게임컨벤션2008 수출상담회에 참여하여 자사가 개발중인 온라인게임(게임명 미정: 프로젝트W)의 유럽 진출을 모색할 예정이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몬헌 와일즈, 업데이트 후 평가 ‘바닥’
-
2
철권 GOAT였던 아슬란 애쉬, 도핑 징계 결과 발표
-
3
공부할 때 켜 놓는 게임 '스터디 위드 미' 스팀서 공개
-
4
[오늘의 스팀] 여름 세일, 90% 이상 특별 할인작 '주목'
-
5
[매장탐방] 스위치 2 ‘키 카드’ 불호, 생각보다 더 컸다
-
6
좀비부터 소울라이크까지, 국산 PC·콘솔 기대작 6종
-
7
최대 95%까지, 스팀 여름 할인 축제 시작
-
8
재미없는 인터미션 억지로, 마리오 카트 월드 불만 폭발
-
9
실물 포켓몬 크기 '가디안 봉제인형' 국내 정식 발매된다
-
10
[오늘의 스팀] 한 달 차, 재평가 중인 엘든 링 밤의 통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