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팜 테마 VOL.1 ‘섬에서 생긴 일’ 공개
2008.08.21 11:21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는 ‘테일즈런너’가 알콩달콩 농장경영 테일즈팜 테마 Vol.1 ‘섬에서 생긴 일’을 공개했다.
‘알콩달콩 농장경영 테일즈팜’은 게임 내 공간을 유저들에게 무료 할당하여, 자신만의 공간을 연출. 여기에 육성이라는 요소를 가미하여, 게임을 통해 받는 경험치를 농장의 가축과 식물 육성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게임 내 하우징 시스템이다.
현재 ‘테일즈팜에 대해 기대하는 것을 적어주세요’라는 타이틀로 진행되고 있는 덧글 이벤트에는 약 5만건 이상의 덧글이 게재되어 ‘테일즈팜’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를 입증하고 있다.
테일즈팜 첫번째 확장 테마인 ‘섬에서 생긴 일’은 시원한 바다와 모래 해변의 섬이다. 이곳에서 유저들은19가지의 새로운 섬 장식물로 개인 공간을 꾸미고, 시원한 물고기와 수영을 하며 게임 후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섬에서 생긴 일’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테일즈팜 확장테마 vol.1을 즐긴 후 체험 후기 덧글을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하여 매주 10명에게 1만 캐시를 지급한다.
그리고 섬지형과 12가지 새로운 장식물, 수확 횟수 회복 아이템 2개로 구성된 Special Package가 판매되어 보다 저렴하고 다양한 구성의 섬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신규 회원가입 후 ‘테일즈런너’를 1판만 즐기면 경품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닌텐도 Wii, 게임용 PC, MP3 등이 증정되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가 8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나우콤 심진식 PM은 “’테일즈팜’은 무궁한 가능성을 지닌 게임 내 또 하나의 공간이다. 앞으로도 새로운 테마를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게임 내 공간 활용도에 대한 유저 만족도를 높이고, 커뮤니티와 육성의 즐거움도 함께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3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6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7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8
9월에 몰린 게임 기대작, 8월은 쉬어가는 달?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