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박 포인트 어드벤처 시즌2 시작! DSLR의 주인공을 기다립니다
2008.08.27 18:26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은 ㈜엠지웍스(대표 김태중)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쌈박’(www.ssbak.com)이 오픈 베타 기념 이벤트 시즌2 ‘쌈박 포인트 어드벤처’ 실시와 함께 신규 맵 ‘아이스 맵’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약 1만명 이상의 참여로 성황을 이룬 정식 오픈 베타 기념 이벤트 ‘12주간 떠나는 쌈박 포인트 대장정’이 시즌1에 이어, 8월 27일부터 3주간 시즌2 ‘쌈박 포인트 어드벤처’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니콘 DSLR(디지털식수동카메라)이 대박 경매 상품으로 걸려있으며, 매일 매일 미키 MP3 2대의 주인공이 익일 발표되어 게임의 재미 뿐만 아니라, 응모와 당첨이라는 일석삼조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만약 응모 상품이 당첨되지 않더라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MP3 외에 최대 5만의 이벤트 포인트와 게임아이템, 머니 등이 지급되어 응모의 기회는 계속 이어진다.
시즌 2 포인트 이벤트와 함께 ‘아이스 맵’이 업데이트 된다. ‘아이스 맵’은 기존의 맵들과는 달리 중앙이 갈라져있어 장착되어 있는 순간이동 판을 통해 맞은편으로 이동할 수 있고, 지면의 미끄러움이 게임의 박진감을 부여하며 ‘쌈박’ 유저들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게임에서 지정한 미션을 수행하였을 때, 별도의 타이틀 명칭과 각 타이틀에 부합하는 능력치를 제공하는 타이틀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미션 수행시 제공되는 능력치는 각 레벨별 유저들이 가장 난점으로 느끼는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것으로 구성하여, 타이틀 획득의 이점을 배가하였다. 그리고 각 타이틀 명칭은 ‘초보탈출’부터 시작하여 ‘한 성질하는’, ‘싸움에 눈 뜬’을 거쳐 ‘일류무사’에 이르기까지 박치기 액션 ‘쌈박’의 특징을 부각하는 독특한 타이틀로 명명되어 있다.
타이틀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은 레벨상승 외에 타이틀 획득을 목표로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추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나우콤 정순권 PD는 “이번 주에는 시즌2 ‘쌈박 포인트 어드벤쳐’와 신규 맵 업데이트, 타이틀 명칭 부여 등 다양한 서비스와 시스템을 선보이게 되었다. ‘쌈박’은 늘 새로움으로 유저 여러분들과 함께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도 ‘쌈박’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쌈박’ 공식 홈페이지(www.ssb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