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게이트, 신규 마스터과 신규 맵 업데이트 단행
2008.09.04 11:01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펜타비전이 개발한 한국형 RTS게임 ‘듀얼게이트’에서 신규마스터 및 신규맵을 업데이트 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신규 마스터 ‘클로우’는 기존의 마스터인 블레이드, 머스켓트리스, 피스트에 이은 네 번째 마스터이다. ‘클로우’는 인간과 다른 모습으로 날카로운 이빨과 발톱을 이용하며 싸우며 뛰어난 반사신경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새롭게 추가된 맵인 ‘마나스팟’의 가장 큰 재미 요소는 마나 충전소를 선점하기 위해 각 진영이 전략적으로 싸워야 한다는 점이다. 타 맵과 다르게 마나 충전소를 점령해 자신의 진영으로 만들 경우, 일정 시간마다 마나를 제공해 주는 효과가 있어 크리쳐를 잡지 않아도 마나를 얻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한편, 마스터와 신규 맵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23일 까지 진행된다. 신규 마스터를 생성하면 즉시 1만 루아(게임머니)가 지급되며, 10레벨 달성 시 2만 루아, 20레벨 달성 시 3만 루아가 지급된다.
더불어 신규 맵 ‘마나스팟’에서 플레이 한 후 나만의 전략과 신규마스터 활용에 대한 의견을 전략실에 제안하면 우수작 1명에게는 내구도 2배 액세서리 4종과 5만 루아가 주어지며, 장려상 10명에게는 2만 루아를 제공 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uelgat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3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6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7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8
9월에 몰린 게임 기대작, 8월은 쉬어가는 달?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