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 AMD와 `창세기전4` 기술 제휴 협약 체결
2012.03.12 11:19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기술 제휴를 협약을 체결한 AMD(권태영 대표, 좌)와 소프트맥스(최연규 이사,
우)
소프트맥스는 AMD코리아와 자사가 향후 출시 예정인 신작 게임 `창세기전 4` 에 대한 기술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양사가 체결한 기술 제휴로 소프트맥스는 AMD의 ‘게이밍 이볼브드(Gaming Evolved) 프로그램’을 통해 `창세기전 4` 의 개발 단계에서부터 고사양의 뛰어난 게임 그래픽을 구현 할 수 있도록 기술적 협업을 하게 되며, 개발 후 출시 단계에서는 마케팅 프로모션 협업을 진행한다.
소프트맥스의 `창세기전` 시리즈는 1995년 첫 작품을 시작으로 6편의 PC 타이틀을 비롯하여 10종 이상의 모바일 게임, PS2, 드림캐스트, 온라인 서비스 `4LEAF`, 아이폰, 안드로이드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외전형태의 게임을 출시해 왔다. 현재 개발 중인 `창세기전 4` 는 `창세기전`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첫 MMORPG이다.
권태영 AMD 코리아 대표는 “AMD는 지금까지 게이머들에게 최첨단 기술과 제품으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게이밍 이볼브드’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노력을 집중해왔다. 이번 소프트맥스와 `창세기전4` 와 관련하여 기술 제휴를 맺은 것도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며, 앞으로도 AMD는 ‘게이밍 이볼브드’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AMD의 기술과 제품을 바탕으로 생생하고 현실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이라고 말했다.
소프트맥스 최연규 이사(CCO)는 “이번 AMD와의 제휴를 통해 당사의 개발력을 한층 끌어올림은 물론 게임 유저들에게 보다 뛰어난 게임 그래픽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다양한 플랫폼으로 인정받은 개발력을 이번 신작 MMORPG 창세기전4 에서도 이어나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AMD의 게이밍 이볼브드(Gaming Evolved) 프로그램은 AMD가 게임 개발사와 퍼블리셔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보다 뛰어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고, 게임 산업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게임지원 정책이다.
`창세기전 4` 는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홍콩, 대만, 일본 등 해외 서비스 또한 진행할 계획이며, `창세기전 4` 의 관련 프로모션 비디오와 `창세기전` 시리즈 플레이영상 등은 소프트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SoftmaxNew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5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6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7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8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