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2ON, 독도 수호 지원금 기부
2008.11.04 15:00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드림라인은 자사 게임포털 유플레이(www.uplay.co.kr)에서 서비스하는 흥미만점 리듬 액션 게임 `EZ2ON`에 ‘독도는 우리땅’ 이벤트 진행을 통해 누적된 성금을 사이버 외교 홍보 단체인 반크(VOLUNTARY AGENCY NETWORK OF KOREA : 이하 VANK)에게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지난달 10일부터 이달 5일까지 진행된 ‘독도 지킴이’ 이벤트는 게임내에 ‘독도는 우리땅’의 신규 곡을 연주하게 되면 그에 따라 독도 포인트가 적립이 되고, 해당 포인트는 다음 날 ‘독도 지킴 모금함’으로 이관이 되어 이벤트 기간 내 적립된 성금을 독도 수호 지원금으로 기부될 예정으로 진행되어졌다.
드림라인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 횟수는 금일 현재까지 10만 번의 이상의 연주가 진행되고 있으며, 5일 종료 시까지 누적된 포인트를 환전하여 쌓인 금액 전액을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또한, 독도 포인트를 가장 많이 기부한 유저와 이벤트에 참여한 기부자 중 추첨을 통하여 닌텐도wii 및 영화예매권, 미키마우스mp3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금일 패치를 통해 `EZ2DJ Special Edition`에 수록되었던 Nonstop Remix, Stay 등의 신규 리믹스 음악 4곡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할 만한 음악들을 준비 중에 있다.
드림라인 게임사업본부 박종민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하는 유저들과 국토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차후에도 게임과 음악을 통해 공익적인 캠페인을 확대하여 유저들과 공감하는 자리를 만들어 가겠다 ”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10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