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로로레이싱, 12월 5일 오후 2시부터 본격 오픈
2008.12.05 11:36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구름인터렉티브가 서비스하고, 온미디어가 개발하는 차세대 캐주얼 레이싱 게임 `케로로레이싱`이 12월 5일 오후 2시부터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
총 네 번에 걸친 사전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신개념 공격 시스템과 짜릿한 난투 모드 등 캐주얼 레이싱 게임의 새 장을 연 `케로로레이싱`은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하며 올 겨울방학 캐주얼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구름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케로로레이싱` 오픈베타테스트는 12월 5일부터 진행되며,테스트 시간은 첫날에는 오후 2시부터 밤 12시까지, 12월 6일부터는 주중, 주말 관계없이 오전 9시부터 밤12시까지이다.
이번 오픈베타테스트에는 더욱 고난위도의 질주 트랙을 즐길 수 있는 학교 테마 맵을 비롯, 원작 애니메이션 배경을 바탕으로 예측할 수 없는 레이스의 재미를 이어갈 신규 맵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내구성의 신규 공용차량 4종과 대형 빨래집게와 쿠루스프레이 등 각 캐릭터의 고유무기 3종 세트에 이은 코믹 전략 공격아이템 5가지가 업데이트 되어 좌충우돌 난투모드의 재미를 톡톡히 이어갈 전망이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부사장(Chief Marketing Officer)은 “전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케로로’라는 인기 캐릭터의 특성에 캐주얼 레이싱 게임의 질주와 난투재미를 극대화시킨 <케로로레이싱>은 레이싱 게임의 세대교체를 이룰 차세대 캐주얼게임이 될 것이다”며 “공개 테스트 이후 보여질 다양한 게임모드와 새로운 시스템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케로로레이싱`은 오픈 베타 테스트를 맞아 12월 5일부터 게임에 접속하여 임무 페이지 내 난투 운전술 임무를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팟 터치와 페라리RC카 등을 증정하는 ‘도로로의 난투운전술 수련임무’ 이벤트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krracing.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8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9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