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담백 사유리, `반 온라인` 홍보모델 발탁
2012.03.15 10:47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반 온라인` 홍보모델로 활약하는 방송인 사유리
드래곤플라이는 오는 16일(금)부터 17일(토)까지 양일간 ‘반 온라인’ 의 사전 공개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인기 방송연예인 사유리를 게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홍보용 화보도 공개했다.
사전 공개서비스는 오는 16일과 17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이틀에 걸쳐 실시하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저장된 캐릭터 정보는 공개서비스에서도 초기화되지 않는다. 이용자는 금일(15일)부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를 사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반 온라인’ 은 쉽고 간단한 조작, 빠른 성장과 부담 없는 PK 시스템, 요정과 자동사냥 등의 편의성 기능이 특징인 쉽고 빠른 성인용 판타지 MMORPG다.
이번에 ‘반 온라인’ 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사유리는 파격적인 언행과 솔직한 말투로 20~30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연예인으로 금일 ‘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홍보화보를 공개하는 한편 향후 홍보 영상과 각종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반 온라인’ 을 알리는데 앞장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드래곤플라이는 사유리씨가 ‘반 온라인’ 의 주요 타깃층인 20~30대 남성에게 인기가 높고 친근하며 쉽고 빠른 게임성에 대해 솔직담백한 느낌을 잘 전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 “‘반 온라인’ 은 ‘부담 반, 재미 두 배’ 의 특징을 가진 게임으로 진입장벽을 낮추고,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는 한편, 방대한 콘텐츠와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풍부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것이다. 이번 사전공개서비스에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반 온라인’ 은 사전공개서비스 후 빠른 시일 내에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vaanonli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5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6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7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8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
-
9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10
사냥 시작! 몬헌 와일즈 앞세운 2월 기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