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온라인, 15일부터 오픈베타테스트 실시
2008.12.15 13:47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마이크로게임즈는 오는 12월 15일 오후2시 부터 엠지웍스에서 개발한 ‘빅뱅온라인’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캐주얼 박치기 액션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개발된 ‘빅뱅온라인’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프리 오픈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시스템 테스트를 통하여 최종 서비스 준비를 마쳤다.
‘빅뱅온라인’은 쉬운 조작법과 빠른 게임진행방식으로 부담 없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게임 중간중간 발생하는 각종 연출을 통해 코믹한 요소를 극대화 하였다. 또한, 백설공주, 걸리버 이야기, 이상한 나라 앨리스 등을 소재로 맵을 제작하여 원작과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오픈 베타 테스트의 시작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빅뱅코인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빅뱅 코인남발 이벤트’,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지급하는 ‘선장 산타 습격사건’ 등 겨울방학 시즌 동안 지속적으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일환으로 신규 스킬들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계획이다.
마이크로게임즈의 게임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박종화 부사장은 “프리 오픈 기간 동안 많은 관심을 보여준 유저들 덕분에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하여 좀 더 박진감 넘치고 빠른 진행이 가능해졌다. 오픈 베타 이후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빅뱅온라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