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자전기온라인, 동양의 미 한껏 살린 홈페이지 오픈
2012.03.20 17:51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천자전기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
쿤룬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MMORPG ‘천자전기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20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비공개테스트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에 공개된 `천자전기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는 전통적인 동양의 느낌을 잘 살려내고자 붓글씨로 그린 듯이 흑과 백의 조화로 구성됐으며, 게임의 BI와 게임시작 버튼, 주요 컨텐츠는 한 눈에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유채색을 통해 가독성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게임 소개 및 주요 특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돕고자 플레이 가이드, 커뮤니티 등을 제공한다.
특히 메인 배경에 보이는 상나라 주왕은 어두운 색으로 그려져 쇠퇴 해져가는 모습을, 무왕의 일등공신 강태공과 주왕의 애첩 달기를 메인 중앙에 위치해 게임 내 주요 인물임을 나타내고 있으며 `천자전기온라인`의 주인공 격인 무왕은 등장하지 않아 그의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쿤룬코리아 임성봉 지사대표는 "이번 천자전기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들을 계속해서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천자전기온라인’는 대만 ‘차이니즈게이머’에서 개발한 정통 무협 MMORPG로, 중화권 최고의 만화 작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 대만에서 최고 동시 접속 자 45만명 이상을 기록한 게임이다. 오는 4월 5일(목)부터 4월 11일(수)까지 1차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하게 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
-
10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