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이브 전직 기념 이벤트 실시
2009.02.20 15:37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넥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에서 두 가지 내용으로 구성된 ‘이브 전직 캐릭터 도입 기념’ 이벤트를 오는 3월 4일까지 실시한다.
첫 번째 행사인 ‘캐릭터별 전직 프로모션 아바타 드롭 이벤트’에서는 ‘이브’를 포함한 `엘소드` 전 캐릭터들을 대상으로 전직 프로모션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두 번째 ‘전직을 하자’ 이벤트에서는 캐릭터 전직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20레벨 이하의 게이머들에게 경험치 2배 및 ‘근성도’ 무제한 적용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레벨 기준 제한 없이 모든 엘소드 게이머들에게 ‘부활석 리필수’ 5개가 제공되고, 스킬 전체 초기화 아이템도 한정 판매된다.
‘이브’는 지난 12월 18일 도입된 엘소드의 다섯 번째 메인 캐릭터로서, ‘몬스터 소환’, ‘투명 능력’ 등의 공격용 기술들을 펼칠 수 있다는 점이 주된 특징이다. 이번에 도입된 ‘이브’의 전직 캐릭터는 두 종류이며, 공격력이 대폭 강화된 ‘코드 엑조틱’과 보조 캐릭터를 소환하는 ‘코드 아키텍처’로 나눠진다.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유명한 KOG가 3년 만에 내놓은 후속작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속도의 게임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는 점과 만화풍의 연출 효과가 특징인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이다. 최근 대규모 신규 콘텐트 ‘시즌2’를 추가한 후 동시접속자 수가 1만 3천 여명을 넘어서면서 새로운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2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3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4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5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6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7
모바일 이어 스위치에도, 팰월드 유사게임 '팰랜드' 등장
-
8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9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10
전우치 기반 넥슨 AAA급 신작 '우치 더 웨이페어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