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게임, ‘헤일로 워즈: 끝없는 전쟁의 시작’ 방영
2009.03.05 10:41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2월 26일에 국내 정식 발매된 ‘헤일로 워즈(Halo Wars)’의 출시와 발맞춰 3월 6일부터 10주 동안 MBC 게임 채널을 통해 버라이어티 게임쇼, ‘헤일로 워즈: 끝없는 전쟁의 시작’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헤일로 워즈’에 대한 게임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이번 ‘헤일로 워즈: 끝없는 전쟁의 시작’ 프로그램은 MBC 게임을 대표하는 게임 캐스터 김철민과 연예계의 팔방미인 지윤이 진행을 맡았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MBC 게임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헤일로 워즈: 끝없는 전쟁의 시작’ 은 ‘헤일로 워즈’와 관련된 다채로운 정보를 전하는 ‘헤일로 워즈 작전 브리핑’, 게임전문 방송인과 프로게이머가 출연해 ‘헤일로 워즈’ 대결을 펼치는 ‘UNSC vs. 코버넌트’, 그리고 최근 Xbox LIVE 소식을 전해주는 ‘LIVE, LIVE. LIVE’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꾸며진다. 또한 매회 시청자를 대상으로 “헤일로 워즈” 관련 돌발퀴즈를 내, 정답자 중 매주 한 명을 추첨, Xbox 360 관련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여 게임팬들이 다양하게 ‘헤일로 워즈’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헤일로 워즈’는 시리즈마다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360을 대표작 ‘헤일로’의 세계관을 RTS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게이머는 자신에게 주어진 다양한 유닛을 전략적으로 지휘 전쟁에 승리해야 하며, Xbox LIVE를 통한 온라인 플레이를 지원, 최대 6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MBC 게임 장재혁 제작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관련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제공함은 물론, 실력 있는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들의 뛰어난 경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실력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 송진호 이사는 “헤일로 시리즈에 국내 소비자들이 보여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이번 ‘헤일로 워즈: 끝없는 전쟁의 시작’은 헤일로 워즈에 대한 열기를 북돋으며 게임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Xbox360은 국내 게임팬들이 더욱 다채로운 방법으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