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WBC 국가대표 4강 진출 축하 이벤트 진행
2009.03.20 19:44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CJ인터넷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가 개발한 NO.1 야구게임 ‘마구마구’가 WBC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의 4강 진출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축하 이벤트는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의 WBC 4강 경기 당일, 오후 8시부터~10시 사이 `마구마구`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경기의 승패에 관계없이 5만거니를 지급한다.
특히, 세계적인 관심 속에서 연일 선전하고 있는 WBC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의 4강 진출을 축하하고 2009 월드베이스볼클래식 우승을 기원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마구마구`에서는 WBC 대한민국 야구대표팀 단독 후원으로 연일 화제다.
WBC에 참여하는 대한민국 야구대표팀 ‘헬멧’에 `마구마구` 로고가 단독으로 새겨지는 등 대한민국 야구팀과 `마구마구`가 함께하고 있다. 대한민국 야구팀의 선전으로 전세계인들에게 `마구마구`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도 같이 두터워지고 있어 아구와 마구마구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18일 있었던 WBC 한일전에서는 마구마구의 동시접속자수가 평소대비 150% 증가하고, UV는 200% 증가하였으며 봉중근, 김태균 선수의 선수카드 인기가 급증했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이번 WBC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의 선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며 “WBC의 열기에 조그맣게나마 마구마구가 힘이 될 수 있다면 좋겠다. 지금 준비한 사항 외에도 야구팬들의 요청이 있을 시에는 WBC 기간 동안 적극 반영하겠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3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4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6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7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8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