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엔 웹사이트 개편, ‘엠스타’ 홈페이지 신설
2009.04.09 10:46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누리엔 소프트웨어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3D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누리엔’의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하고, ‘누리엔’의 아바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플래시 콘텐츠를 새롭게 선 보이는 등 대폭적인 개편을 진행한다.
우선, 유저들이 가장 많이 접하게 되는 ‘누리엔(www.nurien.com)’의 메인 화면을 개편, 생생한 아바타, 친구들과의 상호동작, 홈 인테리어 꾸미기, 파티 즐기기, 댄스게임 ‘엠스타’ 등 5개의 테마를 강조하는 이미지로 ‘누리엔’의 비쥬얼적인 요소와 핵심 서비스를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꾸몄다.
또한 기존의 메뉴 이외에 ‘쇼케이스’ 메뉴를 추가했다. ‘누리엔’ 클라이언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쇼케이스 코너는 ‘엠스타’에서 떠오르고 있는 핫 뮤직, 아바타를 화려하고 패셔너블하게 꾸밀 수 있는 패션 아이템, 홈 인테리어 아이템 업데이트 소식등과 함께 스크린샷,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엠스타’ 페이지(www.mstar.co.kr)와 함께 공개되는 ‘체험 아바타 플래시’는 ‘누리엔’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이 서비스 다운로드에 앞서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3D 아바타와 패셔너블한 의상들을 미리 즐겨 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3D 아바타에 섹시, 큐트, 힙합 등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화려하고 실감나는 패션 아이템을 적용시켜 볼 수 있다.
이번 개편과 업데이트는 ‘누리엔’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스타일리쉬한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8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
- 9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10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