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타로스,버디버디 서비스로 채널 다각화!
2009.04.17 14:45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고 인티브 소프트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http://tartaros.wemade.com)`이 `버디버디(www.buddybuddy.co.kr)`와 제휴를 맺고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위메이드 게임 사이트와 버디버디 사이트에서 동시에 서비스되며, 양사는 서로 인프라와 전략적 프로모션을 공유하여 윈윈(win-win)하는 기회를 마련한다.
서비스 체결은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채널 다각화에 일조하며, 앞으로 버디버디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손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버디버디` 역시 시나리오 기반의 게임성과 돋보이는 비주얼로 무장한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게임 라인업이 더욱 강화 될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2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10대 이용자들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졌다.”며 “버디버디에서는 향후 독자적인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도 함께 지원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지난 15일부터 진행된 “대규모 패키지 업데이트-당주의길”로 신규와 기존 이용자 모두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채널링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르타로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tartaros.buddybuddy.co.kr)와 버디버디 홈페이지(www.buddybuddy.co.kr)에서 함께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