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온라인, 부정행위자 제재 후 23일 Pre OBT 실시
2012.03.23 18:45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23일부터 사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DK 온라인
에스지인터넷은 알피지팩토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DK
온라인`의 사전 공개 서비스를 23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스지인터넷의 첫 번째 게임인 `DK 온라인`은 공성전과 작위 시스템이 강점인 게임으로 지난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로 이미 많은 게이머들에게 게임성에 대해 호평 속에 검증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는 18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버는 24시간 개방한다. 에스지인터넷은 사전 공개 서비스로 운영 능력과 서버, 보안 등 안정성 확보를 목표로 전반적인 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스지인터넷은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서비스와 운영에 있어 여러가지 참신한 시도들을 해왔다. 1차 비공개테스트 때부터 전화상담 등을 시작했으며, 이번 사전공개서비스를 앞두고는 이례적으로 서비스 당일 0시를 기준으로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자로 의심되는 계정 1,164건을 제재하였다.
`DK온라인`에서는 사전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여 약 한달간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번째로는 ‘터져라! 왕대박 상상초월 경품’이벤트로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고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42인치 스마트TV, 안마의자, 순금제작카드(1돈), 백화점 상품권 등 총 9가지의 왕대박 상품을 증정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포션 지급 대작전’으로 매주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사람 중 당첨된 100명은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친구와 함께 하는 파티 타임’이벤트는 친구를 초대하여 파티 플레이를 하면 파티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에스지인터넷 신동준 실장은 “많은 분들의 기대 속에 사전공개서비스를 드디어 시작하게되어 설렌다. 재미있는 콘텐츠와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5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6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7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8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9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
-
10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