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전과 레이드 `쾌걸삼국지` 첫 대규모 업데이트
2012.03.23 19:04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웹RPG `쾌걸삼국지`
엔틱게임월드는 자사의 게임포털 TNT Game를 통해 서비스중인 웹RPG `쾌걸삼국지` 가 서비스 한 달 만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RPG와 전략시뮬레이션을 접목한 웹게임 `쾌걸삼국지` 는 비공개시범테스트 첫날 온라인 포털 파란닷컴과 다음 실시간 검색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지난 2월 23일 정식서비스 이후 가입자 20만명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와 같은 상승세에 힘입어 네 번째 신규서버 ‘운짱’ 추가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도 단행했다. 이번 첫 대규모 업데이트는 크게 군단전(길드전), 진릉비경(레이드), 기연동굴 탐험, 역참 시스템, 10대 혼장 추가 등 새로운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우선, 군단전 시스템은 게임머니 획득과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명장 중 혼장을 등용할 수 있는 혼부 등 군단원 전체에게 다양한 혜택이 있는 위,촉,오 지역의 광산을 쟁탈함으로써 흥미진진한 대규모 전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진시황의 숨겨진 능을 뜻하는 진릉비경은 매일 19시 30분에 열리는 레이드 지역으로 모든 유저가 레벨에 상관없이 보스 몬스터 공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시뮬레이션 시스템인 영토모드의 신규 시스템은 기연동굴과 역참 시스템이 추가 된다. 기연동굴 시스템은 이곳을 탐험하며 만나는 상인, 거지 등 NPC를 통해 임무를 수행함으로써 게임머니, 장비 아이템 등을 보상한다. 또한 역참 시스템에서는 말을 바꾸려는 NPC 명장들을 내 영토의 역참으로 방문시킴으로써 명장 조합에 따라 게임머니와 명성 경험치를 보상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인공 캐릭터와 함께 전투를 벌이는 60여종의 명장 중 삼국시대 이전인 춘추전국시대의 10대 혼장이 추가 되어 총 70여종의 명장을 수집할 수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쾌걸삼국지` 는 신규서버 오픈과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유쾌한 폭죽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쾌걸삼국지`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sam.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