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2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
2009.05.07 14:26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넥슨은 자사의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의 두 번째 비공개 시범(Closed Beta) 테스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자 모집은 5월 7일부터 14일까지이며, 15일 최종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이번 모집에서는 공식 홈페이지(http://heroes.nexon.com)를 통해 총 5천명의 새로운 테스터를 선발할 예정이며, 지난 1차 테스트 당시 참여했던 유저 5천명에게도 자동으로 2차 테스터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이와는 별도로 1차 테스트 참가자가 추천한 1명씩의 유저에게도 테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이은석 디렉터는 “1차 테스트 이후 기다려 온 많은 유저분들이 충분히 만족할만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신규 콘텐츠들을 비롯해 전반적으로 지난 테스트에 비해 한층 풍성해진 영웅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마비노기 영웅전은 지난 3월 20일 1차 테스트를 진행하며 개성 있는 액션과 미려한 비주얼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테스트 기간 중 1일 평균 공식 홈페이지 방문자수 5만 명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게이머들의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액션 리얼리티”의 정수를 표방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으로 만들어진 세계 최초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최상의 액션성과 하이엔드급의 비주얼을 구현해냈으며, 특히 몬스터나 주변 물체를 이용해 상호작용하는 다이내믹한 물리 환경을 제공하는 등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 체험해 보지 못한 색다른 액션플레이를 제공한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6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7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8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9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10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