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온라인, `최후의 전쟁` 세번째 확장팩 공개
2012.03.27 15:20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불멸 온라인`의 확장팩 판도라의 귀환 대표 이미지
게임개발 및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는 27일 정통 MMORPG ‘불멸 온라인’의 세 번째 확장팩 ‘최후의 전쟁 Part1-판도라의 귀환’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후의 전쟁 Part1-판도라의 귀환’은 지난해 12월 선보인 ‘타이탄’에 이은 세 번째 확장팩으로,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명계의 왕 하데스의 부활로 시작된 천년 전쟁을 끝내기 위해 새로운 영웅인 소환사가 등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3월부터 매달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인 이번 확장팩은 먼저 오늘 첫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소환사를 선보인다. 이 클래스는 동방의 사신수를 소환해 화려하고 강력한 마법을 부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서 4월 이후에는 길드 영토전, 천문 시계 시스템, 소환수 장비 시스템, 사신수 지역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임으로써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엔도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45레벨을 달성하면 캐릭터 레벨을 90레벨로 높여주는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특정레벨 달성 시 강화, 탈 것, 경험치 아이템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제공하고, 노트북, DSLR카메라, 뉴아이패드, 스마트 TV 등에 자동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확장팩 업데이트와 관련해 인기 레이싱 모델 ‘한송이’가 직접 마이크로 사이트 내 온스크린 아바타 형태로 등장해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인게임 이벤트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후의 전쟁 Part1-판도라의 귀환’ 확장팩 콘텐츠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http://bm.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순정남] 세계가 놀란 '인조이' 속 한국 문화 TOP 5
-
3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4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5
6월 5일 0시 수령 가능, ‘스위치 2’ 추첨 응모 시작
-
6
오토바이 타는 소녀들, 텐센트 서브컬처 신작 공개
-
7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8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9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10
[오늘의 스팀] 좀비 디스 워 오브 마인 느낌, 인투 더 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