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외전 2차 프리 OBT 진행 중, 제련 영상 공개
2009.05.21 17:01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이야인터렉티브(www.eyainteractive.com)와 SBSi(www.sbs.co.kr)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무림외전’이 지난 18일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된 1차 Pre-OBT(프리 오픈베타테스트)에 이어 21일 3시부터 24시간 동안 2차 Pre-OBT를 진행한다.
‘무림외전’ 2차 Pre-OBT는 오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진행하는 마지막 테스트로 1차 Pre-OBT보다 높은 안정성과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무림외전’은 이번 2차 Pre-OBT를 마지막으로 26일 오후 3시, 정식 오픈베타테스트에 돌입하게 된다.
‘무림외전’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는 이야인터렉티브는 “그 동안 진행된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게이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며, 정식 오픈베타테스트 이후에도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무림외전’ 초보자를 위한 동영상 가이드 “제4화 제작과 제련’을 선보여, ‘무림외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경제 시스템인 ‘제작’과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제련’ 시스템을 알기 쉽게 보여준다.
자세한 내용은 ‘무림외전’ 공식 홈페이지(www.murim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