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퀘스트, 6월 11일 파이널 테스트 실시
2009.05.27 11:18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www.liveplex.co.kr)는 제니브레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모험액션 RPG ‘파이널퀘스트(http://fq.space.co.kr)’의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6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널퀘스트’는 지난 4월 1차 테스트를 마친 후 여러 유저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의 편의성과 재미요소를 추가해 이번 파이널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픈베타테스트를 앞둔 최종점검으로, 서비스 시작 당일 오후 3시부터 15일 오전 11시까지 중단 없이 계속된다. 또한, 파이널 테스트 참가를 위한 별도의 사전 신청은 받지 않으며, 서비스가 진행되는 동안 누구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파이널 퀘스트’는 모험과 퍼즐이라는 독특한 재미 요소와 안정적인 게임 진행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기존 횡스크롤 게임과는 차별화되는 어드벤쳐 스킬과 퍼즐형 던전 등은 신선한 재미를 주어 기대감을 높였다.
라이브플렉스는 지난 1차 테스트 이후 게임의 편의성을 높이고 재미요소를 더하기 위해 맵의 변경, 던전의 추가, 상한 레벨의 확대, 아이템 추가 등 더 많은 콘텐츠들을 이번 마지막 테스트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파이널퀘스트’의 이번 테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fq.sp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8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
-
9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10
출시 6개월 만에, 워게이밍 신작 ‘스틸헌터’ 서비스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