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무한토너먼트 하키 게임 `엔블릭` 정식 서비스 실시
2009.05.27 17:45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코원시스템(www.cowon.com)이 무한토너먼트 하키 스포츠 게임 `엔블릭`(www.enblic.com=)의 정식 상용 서비스를 오는 5월 2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코원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엔블릭`은 2년 동안의 개발기간과 1년간의 유저 테스트 기간을 마치고 오는 27일 정식으로 게이머들에게 서비스된다.
`엔블릭`은 현재 국내 유일의 하키 게임으로서 정통 아이스하키 게임에 인라인 스케이트를 접목시킨 온라인 스포츠 게임이며, 지난 클로즈 베타테스트와 프리오픈 베타테스트를 통해 화려한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스피디하고 다이내믹한 액션으로 게이머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코원은 `엔블릭`의 정식 서비스를 맞아 `엔블릭 닷컴(www.enblic.com)`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게임 내에 재미있고 다양한 즐길 거리들을 추가하였다.
먼저 상용화에 맞춰 다양한 유저들의 취향에 맞게 새로운 아이템들을 대규모로 업데이트 하였으며, 팀플레이에서 벗어나 개인별 맞대결을 펼칠 수 있는 1대1 경기방식, 적은 인원으로도 간편하게 게임할 수 있는 하프링크 경기 시스템, 팀을 짜지 않아도 혼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도전 AI팀전 등을 신규로 추가하였고, 미리 신청만 해두면 매주 금요일마다 자동으로 상대방과 토너먼트 게임을 펼쳐 우승팀을 가리는 무한토너먼트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엔블릭`은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이제는 하키다! 무한토너먼트 엔블릭"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 게이머나 초보자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초보자를 위한 무료 아이템 지급 이벤트, 매일 출석만 해도 게임포인트가 적립되어 COWON S9 등 다양한 경품 추첨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출석도장 이벤트 등을 실시하며, 무한토너먼트에 참가하여 우승하는 팀에게는 푸짐한 우승상품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코원 제품 구매시 지급되거나 유니넷 PC방에 비치된 엔블릭 쿠폰을 이용하면 10,000점의 게임 포인트를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어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이나 스킬을 구매할 수 있다. 코원은 향후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와의 제휴를 통한 엔블릭 쿠폰 발행으로 게이머들에게 보다 널리 `엔블릭`을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엔블릭은 다이내믹하고 실감나는 온라인 하키 게임으로 지난 테스트 기간동안 게이머들께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여주신만큼 성공적인 정식 서비스를 기대한다"며 "엔블릭을 통해 코원의 디지털 콘텐츠 부문 사업 역량이 더욱 강화되는 계기가 마련될 것"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