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2, 포털 `다음`에서 채널링 서비스 실시
2009.05.29 11:54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차세대 대표 FPS게임 ‘카르마2’를 ‘다음’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르마2’를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인 다음에서 오는 6월 1일부터 채널링 서비스 한다고 29일(금)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다음 회원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카르마2’ 를 즐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카르마2’ 의 인지도 상승과 함께 노출확대에 따른 신규 게이머 유입이 증가될 것으로 보인다.
‘카르마2’ 는 국내 온라인 FPS 게임의 장을 최초로 연 ‘카르마온라인’ 의 후속작으로 원작의 장점을 계승하고 스페셜포스로 인정받은 노하우를 접목시켜 만들었으며, 2차 세계대전 이후 독일이 전 유럽을 지배하는 가상역사를 배경으로 한 정통 FPS 게임이다. 현재 오픈 베타 서비스(OBT)중인 ‘카르마2’는 보다 진보된 게임방식으로 FPS 게이머들의 폭넓은 지지를 얻고 있으며, 6월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한단계 도약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해외에서도 ‘카르마2’의 러브콜이 계속 이어지는 가운데, 최근 태국 TDE와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중국, 일본, 미국으로의 수출도 조만간 가시화 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인 다음과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카르마2’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곧 진행될 상용화시의 매출 확대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트레버 성우 "GTA 6 초반에 트레버 죽으면 재밌을 것"
- 4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7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8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
- 9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10 사냥 시작! 몬헌 와일즈 앞세운 2월 기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