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프리스타일 유저들과 직접 만나다!
2009.06.08 11:33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제이씨엔터테인먼트(www.jceworld.com, 이하 `JCE`)는 지난 6일, 대학로의 한 까페에서 자사의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의 홍보모델인 인기그룹 원더걸스를 초청, 유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댄스그룹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다트게임, 타로점, 보드게임 등의 놀거리를 제공하고, 다양한 음료와 다과, 푸짐한 상품들로 가득했다.
그러나 하이라이트는 역시 원더걸스의 등장. 5명의 멤버들은 이날 무대인사를 통해 오래간만에 팬들과 만남을 가졌고, 멤버 중 선예와 유빈은 자신의 프리스타일 캐릭터로 게이머들과 3:3 즉석 게임 대결을 벌이기도 했다.
결과는 선예팀의 막판 추격에도 불구하고, 멤버 중 가장 게임을 잘한다는 유빈이 소속된 팀이 승리했다.
함께 게임도 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원더걸스의 사인 CD와 농구공을 받은 프리스타일 유저들은 연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프리스타일 유저 김민호(21)씨는 "게임안에서 캐릭터로만 보다가 이렇게 스타와 가까운 거리에서 게임도 하고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어 너무 행복한 하루였다."며, "원더걸스와 만나게 해준 프리스타일이 너무 고맙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은 지난해 말부터 원더걸스를 홍보모델로 기용, 게임내 캐릭터로도 활용하며 게이머들의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