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사이팅 비행 슈팅 게임 EX3, 공동 제휴 이벤트 및 업데이트
2009.06.24 11:00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CJ인터넷이 서비스하고 나인휠스에서 개발한 종스크롤 비행 슈팅 게임 `EX3`가 24일부터 시그니처(http://www.levisignature.co.kr/)와 공동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공동 제휴 이벤트는 EX3 게임 안에서 시그니처 의류 마크를 100개 모으면, 총의류 150벌(셔츠와 바지)을 추첨하여 지급한다. 시그니처에서 협찬하는 제품은 2009년 신상품으로 10~20대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바지와 T셔츠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응모 방식은 EX3의 게임 안에 있는 중소형 몬스터를 파괴한 후에 나오는 시그니처 마크를 수집하여 응모하면 된다.
또한, 중소형 이상의 몬스터가 들어 있는 결정들은 수집 시스템처럼 수집이 용이하여, 초보 유저들도 손쉽게 응모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100개를 모은 유저들은 1:1 문의란에 경품을 직접 써서 응모하면 된다.
이와 함께, EX3에서는 매주 최소 미션 9개 이상을 업데이트 하여 온라인 종스크롤 게임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매주 업데이트 되는 미션들은 기존의 보스 클리어 방식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폭탄만을 장착하고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는 서바이벌 모드, 탄 발사 없이 진행하는 무슈팅 비행 등 기존 횡스크롤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컨셉의 미션들을 대거 추가하여 유저들에게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컨셉의 미션들로 인해, 맵당 리플레이 빈도가 1.5배 이상 상승하였고, 게임 플레이 타임도 개선 되었다.
`EX3`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ame4.netmarble.net/ex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
- 10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