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잼, 게임 포털 ‘게임엔젤’과 채널링 서비스 실시
2009.06.26 09:00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나우콤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www.o2jam.com)이 휴먼웍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게임포털 게임엔젤닷컴(Gameangel.com)과 채널링 서비스를 이달 2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오투잼’ 채널링 서비스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피디박스’, 네이트온 게임 채널링 서비스 ‘게임온’과 함께 3개로 확대되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기존 ‘게임엔젤’ 이용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오투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별도 로그인 없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오투잼 플래시 버전이 게임엔젤 플래시 게임에서 서비스 될 예정이다. V3, Cannon, Fly 등 오투잼의 메가 히트곡 4곡으로 구성된 플래시 게임은 오투잼의 묘미를 전달하며 리듬액션게임의 저변을 넓힐 것으로 기대되어진다.
게임엔젤과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가입없이 즐기면, 대박 경품이 모두 내꺼’ 이벤트를 6월 26일부터 7월 25일까지 실시한다. 오투잼 접속 후 게임을 한번만 즐겨도 2만 캐시가 지급되며, 첫번째 접속 후 1주일 내 1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3만 캐시와 함께 아이팟터치, 닌텐도DS, MP3등 다양한 경품에 자동응모의 기회가 부여된다.
나우콤 강영훈 본부장은 “오투잼의 리듬액션게임 대중화를 위한 노력은 무료화 선언과 함께 진행된 채널링 다각화로 집약될 수 있다. 앞으로도 다각적인 채널링 서비스 확대와 진입장벽을 최소화 하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세계최초 온라인 리듬액션게임으로서 리듬게임 대중화 견인에 앞장설 것이다.” 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오투잼 홈페이지(www.o2j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검열 반대, GoG 성인게임 무료 배포에 100만 명 참가
-
2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3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4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5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6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7
풀 HD로,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7일 출시
-
8
헨젤과 그레텔 공포 플래시게임, 스팀에 리메이크 나온다
-
9
차이나조이에서 확인한 '제 2의 검은 신화 오공'
-
10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