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대형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이벤트 실시!
2009.06.30 10:42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CJ인터넷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이사 김건일)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NO.1 FPS게임 ‘서든어택’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6월 30일부터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든어택’은 7월 21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빅뱅 캐릭터 5종 외 신규 모드, 무기 등을 선보이는데, 이를 기념하기 위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
6월30일부터 7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빅뱅 캐릭터 5종 세트’의 예약 판매가 실시되며, 예약판매 되는 빅뱅 5인(G드래곤, 대성, 태양, TOP, 승리)의 캐릭터 세트는 이벤트 특가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이후에는 빅뱅 캐릭터의 개별 판매만 이뤄지므로, 캐릭터 모두를 포함하는 세트를 구입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는 이번 이벤트가 절호의 기회다.
예약 판매를 통해 빅뱅 캐릭터 세트를 구매할 경우, 빅뱅 전용무기 3종과 전용 근접 무기 1종, 무제한 설치/해체킷이 제공된다. 또한 즉시 리스폰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 경험치 30%의 혜택도 주어진다. 예약 판매는 1계정당 1회만 가능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전액 반환 및 다양한 경품, 아이템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한 아이템은 7월 21일 이후 일괄 지급된다.
한편, ‘서든어택’이 7월 21일 실시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맵은 대한민국 FPS 최초의 ‘터치다운’ 모드 맵이라 눈길을 끈다. 베일 속에 숨겨진 ‘데스마켓(Death Market)’이 바로 그것.
더불어 공개되는 신규 무기인 ‘L85a1’은 불펍식 영국의 제식 소총으로 연사 속도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CJ인터넷 퍼블리싱 사업본부 권영식 상무는 “7월 21일 이뤄질 서든어택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빅뱅 5명의 캐릭터 외에도, 한국 최초로 선보이는 터치다운모드 맵과 신규 무기등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가 서든어택을 아껴주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http://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5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6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7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8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9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
-
10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