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2 에어라이더 7월 21일 오픈!
2009.07.07 15:06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넥슨은 지난 7월 2일부터 나흘간 카트라이더2, ‘크레이지레이싱 `에어라이더(이하 에어라이더)`의 두 번째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이를 바탕으로 오는 7월 21일부터 오픈 베타(Open Beta)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두 번째이자 마지막이 된 이번 테스트에서 ‘에어라이더’는 탄탄한 콘텐츠와 서버 안정성 등 높은 게임 완성도는 물론 오픈을 위한 최종 점검을 확인 받았다.
특히 사흘 간의 테스트 기간 중 일 평균1만 시간(60만 분)을 상회하는 누적 게임 플레이시간이 기록되었으며, 테스트 종료일에 마지막까지 몰린 테스터들로 인해 마감시간이 한 시간 연장될 만큼 테스터들의 많은 참여가 이어졌다.
넥슨은 커뮤니티 시스템인 ‘광장’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오픈과 함께 대거 공개할 예정이다.
`에어라이더` 개발을 총괄하는 최병량 실장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 재미, 밸런스 등 이륙을 위한 점검을 모두 마쳤다”며 “7월 21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에어라이더`는 지난 2004년 12월 PC방 인기게임순위에서 7년 동안 장악하고 있던 스타크래프트를 밀어내고, 한동안(연속 28주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던 국민게임 ‘카트라이더’의 공식 후속작으로, ‘카트라이더’를 통해 입증된 레이싱의 재미와 공중 추격전 등이 결합된 작품이다.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5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6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7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8
배틀필드 신작, 건물 파괴한 후 잔해에 엄폐한다
-
9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10
[이구동성] 혐한? 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