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총성과 다이아몬드` 한글화 및 7월 17일 정식 발매
2009.07.08 11:29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www.PlayStation.co.kr)는 교섭 전문인이 되어 특수 범죄를 해결하는 PSP 전용 교섭 어드벤처 게임 `총성과 다이아몬드`를 2009년 7월 17일 한글화하여 발매할 예정이다. 발매를 기념하여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예약 구매 특전으로 코르크 메모 보드를 증정한다. 예약 판매 일정은 2009년 7월 9일부터 15일까지다.
▲ 예약 프리미엄 코르크 메모 보드 이미지
또한 초회 한정판 행운번호를 삽입하여 초회 한정판 구매자를 대상으로 0.5 캐럿의 다이아몬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7일부터 8월 17일까지이며 구매자는 초회 한정분에 한하여 삽입된 행운번호를 www.playstation.co.kr에 등록하면 된다. Lottery 방식으로 번호를 추첨하여 당첨자에게 0.5 캐럿의 다이아몬드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일은 8월 25일이다.
가까운 미래의 도쿄를 배경으로 날로 급증하는 흉악 범죄에 고심하던 경시청 특수 수사반 (SIT)은 민간 교섭 전문가, 프로파일러 등의 개성 강한 멤버로 ‘제로과’를 구성한다. `총성과 다이아몬드`는 사건 해결 과정에서의 복잡한 인간 관계와 인간의 심리가 잘 드러나 있으며 단편적인 하나 하나의 사건이 거대한 사건으로 얽히게 되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교섭 전문가인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상대와 교섭하며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범인을 프로파일링하여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범인과의 교섭에서 유리한 결말을 이끌어내야 한다. 긴박감 넘치는 사건 현장을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그려내 몰입도 높은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교섭 결과에 따란 좌지우지 되는 사건 해결 여부도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스토리에 몰입하여 생생함을 전달할 수 있도록 자막 한글화하여 발매되는 만큼 많은 유저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