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러 MMORPG 다크온라인 16일 CBT 시작
2009.07.15 11:10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IMI(前 아이템매니아, 대표 이정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가 개발한 호러MMORPG ‘다크온라인(원작 다크에덴)’의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를 16일(목), 17일(금) 양 일 간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테스트는 7월16일(목) 오후 5시에 시작되며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하고 캐릭터를 생성한 선착순 6,666명이 참가할 수 있다. 공식적인 테스트 시간은 양일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이며. 캐릭터 생성 숫자가 1,000개를 돌파할 때마다 테스트 종료 시간을 30분씩 최대 3시간까지 연장하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7월16일(목)부터 ‘욕망의 문을 열어라’ 이벤트를 통해 일정 레벨에 도달한 게이머 전원에게 아이템매니아 3,000마일리지를 지급하며, 게임소개 동영상을 블로그/카페 등에 퍼 간 게이머에게는 10,000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또 게임에 좋은 아이디어를 제안한 게이머 중 10명을 선정해 50,000 마일리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의 유태호 대표는 “독특한 뱀파이어 소재의 호러MMORPG ’다크온라인’을 통해 올 여름 게이머들에게 시원한 청량감을 안겨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했으며, IMI의 이정훈 대표는 “IMI는 향후에도 ‘게임매니아’를 통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해 게이머가 느낄 수 있는 모든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크온라인’은 10여 년 간 인기리에 서비스 되어 온 MMORPG ‘다크에덴’을 리퍼블리싱 하는 게임이다. 최근 IMI는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면서 ‘토털 게임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사업자로의 변신을 선언하고, 꾸준히 게임 서비스 라인업을 추가하면서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달 서비스를 개시한 교감MMORPG ‘메이프 마스터즈’는 다양한 연령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크온라인’의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ark.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