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마키아, 여름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2009.07.17 10:25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SK텔레콤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디노마키아`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평소 게임머니인 디노가 부족하여 공룡알을 마음껏 구매하지 못했던 유저들을 위해 부족한 디노와 갖고 싶은 공룡알을 둘 다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7월 17일부터 7월 30일까지 게임을 5판 이상 하면 매일 1,500 디노를 추가 지급하고, 7월 3~4주에 3회 이상 방문을 할 경우 추가로 1만 디노를 보너스로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가지고 싶었던 공룡도 사고, 보유한 공룡도 꾸밀 수 있어 유저들의 참여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7월 17일부터 8월 2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디노 보너스 아이템을 구입한 유저에게는 ‘수상한 야생알’을 아이템 구매 수만큼 지급한다. 디노 보너스 아이템인 오토 레디, 목긴 공룡, 갑옷 공룡은 아이템이 보유하고 있는 자체 기능 외에도 디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으로, 지난 이벤트 진행 시에도 뜨거운 반응을 받은 바 있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추지연 PM은 “유저들이 가장 원하는 디노와 공룡알을 선물로 지급하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디노마키아와 함께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가 실시하는 여름방학 맞이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inomachia.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10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