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프 마스터즈,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09.07.17 13:18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IMI(前 아이템매니아, http://www.imicorp.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이니엄이 개발한 교감MMORPG ‘메이프 마스터즈(MayF Masters, http://mayf.gamemania.co.kr)에 17일(금),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高)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새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고 최고(最高) 레벨도 상향 조정될 예정이다. 우선 28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던전인 ‘아우라사막-지하수렁’이 새로 열리고, 30레벨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한 ‘티브르숲-생명의 호수’ 맵도 업데이트 된다.
또한 최고 레벨도 상향 조정될 예정이며, 이들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 꾸준한 게임 플레이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고레벨 유저들이 새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대폭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이니엄 최요철 대표는 “유저들의 성원에 부응하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올 여름, 유저들이 ‘메이프 마스터즈’에서 석기시대를 탐험하며 즐겁고 색다른 온라인 피서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메이프 마스터즈’는 게이머의 펫(Pet, 애완동물)인 ‘메이프’와의 교감을 통해 전투, 성장하는 것을 핵심 콘텐츠로 한 MMORPG이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8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
- 9 내가 키라다, 데스노트 기반 마피아 게임 5일 출시
- 10 [포토] PS5 Pro, 작아진 크기와 디자인 변경 돋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