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BJ 올스타가 모였다, 서든어택 인터넷 방송 시작
2015.01.13 17:3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서든어택' BJ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3일, 넥슨지티가 개발한 FPS ‘서든어택’에서 아프리카TV BJ들이 출연하는 ‘서든어택 BJ 올스타’ 방송을 오는 3월 22일까지 매일 방영한다고 밝혔다.
‘서든어택 BJ 올스타’는 대정령, 머독, 효근, 로이조, 랜딩 등 아프리카TV BJ 17명이 서든어택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쏴춘기’ 신규 콘텐츠를 체험해보고 서로 대결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3월 22일까지 매일 저녁 8시에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생방송된다.
이번 방송을 통해 BJ들의 화려한 플레이와 재치 넘치는 게임 해설이 약 3개월 동안 이어지며, 1월 25일과 2월 28일, 3월 22일에는 BJ 여섯 명(대정령, 머독, 효근, 로이조, 팡이요, 한손에 총들고, 랜딩)이 합동 방송을 실시, 입담 대결과 함께 자존심을 건 특별 매치도 벌인다.
세 차례의 합동 방송 중에는 특별 아이템 쿠폰번호를 공개, 생방송을 시청하는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현재 확정된 BJ 17명 외에도 새로운 BJ들이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지난해 12월부터 총 일곱 가지 신규 콘텐츠로 구성된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쏴춘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13일 ‘쏴춘기’ 업데이트 4탄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한다.
오는 22일로 예정된 업데이트 4탄에서는 독특한 신규 모드 ‘출발! 서든팀’과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역대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행사 소식 등 굵직한 내용들을 전격 공개한다.
‘서든어택 BJ 올스타’ 및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쏴춘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3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4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6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7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8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