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9주 연속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 `카이` 업데이트
2009.07.23 10:00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http://tr.nopp.co.kr)가 금일(23일) ‘여름에도’ 9주 연속 업데이트 세번째로 신규 캐릭터 ‘카이’를 업데이트 한다.
‘카이’는 테일즈런너에서 지난 4월부터 진행중인 이야기가 있는 업데이트 ‘카오스 제너레이션(부제: 9개의 비밀)’의 핵심인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0번째 게임캐릭터로 등장하게 되었다.
6월 25일부터 예약판매에 들어간 ‘카이’는 약 3만건 이상의 예약판매를 기록하며 신규캐릭터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을 반증하고 있다. 더불어 20일 공개된 탄생 비화와 ‘카이’의 목소리는 본격적인 업데이트 전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공개 하루만에 약 1만건 이상의 덧글이 게재되는 등의 호응을 보이고 있다. ‘카이’는 총10개의 캐릭터 중 최고속도와 가속도가 가장 좋은 캐릭터로 레이싱의 속도감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다음주 목요일에는 ‘여름에도’ 9주 연속 업데이트 네번째 ‘포토 앨범 시스템’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나우콤 심진식PM은 “‘카오스 제너레이션’의 핵심인물 ‘카이’가 유저들이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캐릭터로 업데이트 되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카이’와 함께 즐거운 레이싱을 펼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5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6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9
[오늘의 스팀] 역대 최고치, 림버스 컴퍼니 동접 급증
-
10
[순정남] SNS 뺏어야 할 게임사 대표&디렉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