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타즈 서울 ‘스타크래프트2’ 국내 최초 공개 시연회 D-
2009.07.23 14:44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www.blizzard.com)는 7월 24일 서울무역컨벤션센터(SETEC)에서 개최되는 e스타즈 서울 2009 행사에서 현재 개발이 진행 중인 자사의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TS) 게임 ‘스타크래프트2’의 공개 시연회를 국내 최초로 진행한다.
‘스타크래프트2’의 출시를 고대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개발 중인 ‘스타크래프트2’ 한글 버전의 공개 시연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참석자들에게는 그 동안 언론매체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스타크래프트2’의 유닛과 건물을 기본으로 더욱 향상된 전투 체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프로게이머들의 시범 경기가 e스타즈 서울 2009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이번 시범 경기를 통해 ‘스타크래프트2’의 각 종족 별 플레이를 선보여 ‘스타크래프트2’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국내 플레이어들에게 자세한 게임 정보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제공하게 된다.
최고의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설계된 ‘스타크래프트2’는 프로토스와 테란, 그리고 저그 종족의 재대결과 게임 밸런스에 대한 블리자드의 철저한 검증과 다채로운 상상력을 특징으로 한다. 또 독특한 싱글플레이 경험은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에서 남겨졌던 서사적인 전설을 이어간다. ‘스타크래프트2’는 블리자드의 유명한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배틀넷(Battle.net)의 향상된 버전을 통해 빠른 속도의 온라인 플레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국내 최초로 공개 시연을 진행하는 ‘스타크래프트2’ 공개 시연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e스타즈 서울 2009 공식 웹사이트(http://www.estarsseoul.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2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3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4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5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6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7
모바일 이어 스위치에도, 팰월드 유사게임 '팰랜드' 등장
-
8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9
전우치 기반 넥슨 AAA급 신작 '우치 더 웨이페어러' 공개
-
10
리그 오브 레전드, WASD 조작법 정식 도입한다